11월 생신파티
- DMOS NYC
- 2024년 12월 3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1월 28일
11월에 태어나신 박상임 편춘자 안옥순 박테레사 정후덕 차임숙 김신숙 박영희 김계선 임용국 김배옥 정용섭 조낸시 최삼순 유베로니카 모두 생신 축하드립니다.
아쉬움이 가득한 11월인데, 어느덧 겨울이 다가오고 있네요. 주위의 공기는 더욱 차가워지고 가을이 끝나고 있는 것을 알려줍니다. 선선한 가을, 따뜻한 가을 향기를 맡으려면 1년을 기다려야 한다는 사실이 아쉽고 기다려지는데요. 짧고 아쉬운 가을이지만 푸른 하늘과 빨간 단풍잎을 생각하면 기다리는 시간이 짧게 느껴집니다.

생일파티 때마다 오는 장날이 열렸습니다. 빙고시간 차곡 차곡 모은 쿠폰으로 보온병, 식기, 생활용품, 청소용품 아주 다양한 물품을 쇼핑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샌디원장선생님의 지도 아래 흥겨운 음악에 맞추어 국민체조, 실버체조! 추워지는 날씨때문에 움츠렸던 어깨를 피고 찡그려졌던 얼굴고 펴 볼까요? 얼씨구~!


한달에 한번 생일파티를 위해서 피나는 노력을 해온 회원님들의 노래자랑! 안들어볼 수는 없겠죠?
참가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 노래 좀 한다싶으신 회원님들! 조금 더 노력해서 1등상 한번 노려보는게 어떨까요?

또 중간 중간 팀장님들의 노래시간! 한부장님과 김팀장님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여성회원님들의 환호성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대로 끝인가 했지만 샌디 원장님과 우진 사무장님, 난아 선생님이 팀을 이뤄 "옆집 오빠" 노래에 맞추어 멋진 군무를 보여주셨답니다.



직원들의 노고를 알아주기라도 한듯 여기저기서 함박웃을을 지어주시는 회원분들. 그모습은 꽃보다 아름다웠답니다.

11월에 태어난 여러분 다시 한번 생신 축하드리고 행복한 추수감사절되세요~~.
건강한 노년 생활은 원스탑과 함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