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생신파티
- DMOS NYC
- 2월 18일
- 2분 분량
새로운 해의 시작을 알리는 1월이 밝았습니다. 올해에는 더 많은 행복과 웃음이 가득한 순간들이 멤버님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월달 생신을 맞으신 권혜정, 김옥진, 김한숙, 김윤기, 김난숙, 엄에드워드, 박미자, 고희숙, 박효선, 이도화, 김성자, 김제이, 송방원, 공영표, 김켈리, 연정임, 홍성인, 김윤자, 한정임, 김귀자, 지계영, 강순옥, 김연, 전명애, 강형식, 김현, 임순환, 전선희, 곽영부, 유후현, 손효국 모두 생신 축하드립니다.
이번 생신파티는 회원님들이 직접 생일파티에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었는데요. 기대가 되시죠?

우진 사무장님과 정화 센터장님의 화려한 오프닝! 파티 분위기를 더욱더 화끈하게 만들어주셨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국민체조로 스트레칭~ 스트레칭은 몸의 긴장을 풀어주어 피로를 감소시키고, 허리, 어깨, 목 등의 통증을 줄이는 데 효과적인데요. 저희 데이케어에서는 매일 아침 국민체조로 하루를 시작하여 댄스 수업을 못들어가시는 분들도 매일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저희가 설날을 맞아 한복을 입고 오라고 말씀드렸는데요. 한복을 입고 오신 분들을 앞으로 불러 한복 패션쇼를 했습니다. 알록달록 예쁜 한복을 입으신 회원님들 덕분에 저희 원스탑 분위기가 더욱 흥겹고 화려해졌습니다.




그 다음 순서로는 훌라우프 대회 두명의 선수가 훌루후프를 돌리면 이긴 사람이 상품을 얻고 진 사람도 계속해서 도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많은 멤버분들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 순서로는 풍선 빨리 옮기기! 같은 분단끼리 팀을 만들어 게임을 실시했는데요. 같은 테이블끼리만 대화해보셨던 회원님들도 이번 게임을 통해 함께 웃고 협동심도 기르고 공동체 의식을 기를 수 있었답니다.
그 다음은 빼놓을 수 없는 노래자랑 대회. 테이블 별 노래를 담당하는 한분씩 모아 노래 대결을 열었습니다. 최선을 다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너무 좋죠? 저희 데이케어에서는 노래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노래방에서 실력을 갈고닦아 생일파티에 뽐내보시는건 어떠세요?

그 다음은 테이블끼리 팀을 만들어 왕빙고 게임을 했는데요! 환호와 아쉬움의 탄성이 동시에 터져나오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에 이기지 못한 테이블은 다음 기회에~ 꼭 타길 바랍니다.

2024년이 어제 끝난 것 같은데 벌써 1월 말이 왔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건강 잘 챙기시고, 남은 겨울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다가오는 2월에도 원스탑과 함께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언제나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하루 되세요!





댓글